20241224_025341.jpg
아부다비 호텔 현장을 찾아서

  •  > 아부다비의 상위 10개 호텔은 어디일까요?
  •  > 아부다비 호텔에서 인턴 / 취업하기
  •  > 아부다비 최고의 호텔 채용스파 및 웰니스 알아보기
  •  > 아부다비 호텔 산업에서 여러분의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아랍에미리트의 수도인 아부다비는 럭셔리의 중심지로 매년 전 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2023년에 이 도시는 관광객 수가 눈에 띄게 증가하여 1,1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맞이했습니다. 이러한 관광 산업의 급증으로 인해 숙박업 부문이 크게 강화되었으며, 이 역동적인 산업에서 경력을 쌓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에게 풍부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
20241224_025703.jpg
비지니스 신규 개념 정리

  •  > CXM, CRM 및 CEM 비교
  •  > 비지니스에서 고객 경험 관리의 중요성
  •  > 호스피텔리티에서 효과적인 CXM 구현의 과제
  •  > 경영 분야 CXM의 실제 사례
비즈니스의 다양한 측면을 설명하는 약어와 약어가 너무 많아서 무엇이 무엇인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한 약어 중 하나가 CXM(고객 경험 관리)입니다. 이는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과 회사와의 모든 상호 작용을 감독하고 최적화하는 전략적 프로세스를 말합니다. 기업에서는 성장을 주도하는 데 있어 CXM의 역할을 점점 더 중시하고 있습니다. ​​​​​​​​
20241224_025814.jpg
비지니스 품질 보증의 중요성과 유지방법

  •  > 품질 보증 표준의 중요성
  •  > 인적 산업 품질 보증의 핵심 구성 요소 및 표준
  •  > 효과적인 QA 프로그램 구현을 위한 모범 사례 
  •  > 호스피텔리티 품질 보증 개선에 있어서 기술의 역할
  •  > 품질 보증의 일환으로 지속 가능성 촉진
  •  > 높은 품질 표준을 유지하는 데 따른 어려움
인적 비지니스 산업은 다른 분야와는 다른 고유한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매점에서 이루어지는 빠른 상호작용과 달리 호텔에서는 고객과 훨씬 오래 지속되는 친밀한 관계를 구축합니다. 모든 객실, 매일, 모든 직원, 고객 경험의 모든 측면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 보세요. 특히 경쟁과 고객의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높기 때문에 이는 끊임없는 도전입니다.​​​
20241224_025922.jpg
어떻게 하면 리더십을 기를 수 있을까?

  •  > 호스피텔리티 업계에서 리더십의 중요성 
  •  > 훌륭한 리더의 특징
  •  > 호스피텔리티 분야의 리더와 성공의 관계
  •  > 비지니스 리더십 과제 
  •  > 성공적인 리더십의 특성을 개발하는 방법
소규모 부티크 호텔을 관리하단, 대규모 국제 체인을 감독하든, 관리자는 모든 호텔 비즈니스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리더십 위치는 단순히 표준을 유지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다른 사람들을 격려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직원의 80%는 강력한 리더십이 직무 만족도와 성과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훌륭한 리더를 만드는 걸까요? 이 글에서는 직장에서 우수성과 혁신의 문화를 장려하는 비법 도구인 리더십 특성을 살펴보겠습니다. ​​​​